“잘못된 설거지 방법 하나로 인해 가족 모두의 건강이 위협받고 있습니다.” 주방세제가 주는 위험성(+꼭 확인)

집에서 식사를 하거나 무언가를 먹게 되면 항상 설거지 거리가 넘쳐나게 됩니다. 그러면 당연히 설거지를 해야 하고, 그럴 때 주방 세재는 필수적으로 써야 됩니다.

설거지 자체가 엄청 귀찮은 집안일이기도 해서 , 후딱 해버리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 설거지도 대충 해버린다면, 우리 가족들이 영원히 고통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잘못 설거지를 한다면 독한 세제를 본인이나 가족들 입으로 다 들어갈 수 있습니다.

아래서 설명드리는 올바른 세재 사용법을 참고해서 가족건강을 꼭 지켜나가시길 바라겠습니다.

올바른 세제 사용법 알아보기

평소에 설거지 하실 때 스펀지에 물을 묻히고 세제를 뿌린 다음 거품을 내고 그릇을 닦으실겁니다.

하지만 이렇게 하는 방법은 정말 위험할 수도 있는데요. 우리 가족의 건강을 해칠 수도 있는 방법입니다.

👉“우리 가족 중에 암환자는 절대 생길 일 없습니다” 비싼 영양제보다 훨씬 효과 좋다는 기적의 천연 항암제

대부분 어릴 때부터 이렇게 설거지를 해오곤 했는데 최근에 이 방법이 잘못됐다는 걸 알았는데요.

왜 이게 잘못된 방법인지 지금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주방 세제의 사용 방법을 보시면 물 1리터당 주방 세제 1.5ml 라는 표시가 있습니다. 그만큼 희석해서 사용하라는 말입니다.

원액을 그대로 사용하면 세제가 잘 씻기지도 않을 뿐더러 씻기에 세제가 남아 있을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눈 건강 한 순간에 망가집니다. 1분만 시간내서 이렇게 하세요” 세상이 다르게 보이기 시작하는 안구정화 마사지 방법

우리가 흔히 아는 한 티스푼이 약 5ml라고 하니까 주방 세제의 1.5ml는 얼마나 적은 양인지 감이 오실 겁니다.

세제를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은 큰 대야에 물을 담아두고 세제를 살짝 짜서 불어 쓰는 것인데요.

이렇게만 해도 세척이 잘 될 뿐만 아니라 잔류 세제의 걱정을 덜어낼 수 있습니다.

세제통에 물을 희석해서 사용하셔도 되고 이 방법을 사용하셔도 되니까 지금부터라도 꼭 지키시기 바라겠습니다.

생각보다 이 방법대로 안하시는 경우가 엄청 많아서 가족들의 건강을 해치는 일이 많습니다.

나와 가족의 건강을 위해서 꼭 실천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 함께 보면 유익하고 재밌는 뉴스 ✅

📌“눈 건강 한 순간에 망가집니다. 1분만 시간내서 이렇게 하세요” 세상이 다르게 보이기 시작하는 안구정화 마사지 방법

📌“부모님 살아계실 때 제발….“ 평생 후회하기 싫다면 이 10가지만 기억하세요

📌“하루 딱 2분 관리로 젊음을 되찾고, 노화까지 늦출 수 있습니다” 주름과 노화예방에 최고인 운동방법(+치매예방까지)

📌“이런 영양제는 절대 드시면 안됩니다” 이런건 오히려 안먹는게 더 좋다고? 모르면 당할 수 밖에 없는 영양제 종류 5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