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돈인데 남들은 훨씬 많은 이자를 받아가고 있습니다” 모르면 일년에 수백만원까지 손해본다는 이것(+방법)

같은 금액을 넣어놓더라도 , 그 상품에 따라서 정말 경우에 따라서는 많은 금액의 이자가 차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정보를 몰랐을 뿐인데 남들보다 적은 금액을 받아가는 상품에 가입하면 그 만큼 손해볼 수 있다고 생각하면 정말 억울한 일이 아닐 수 없겠죠?

이번에는 단, 하루만 돈을 넣어 놓아도 이자가 쌓이는 통장이 몇 가지를 소개시켜드리고자 합니다.

지금같은 예금 저금리이자 시기에, 단 하루만 넣어 놓아도 이자가 차곡차고 쌓이는 파킹 통장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테니 아래 내용을 보고 확인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파킹통장이란?

파킹은 모두 알고 계시다시피 주차를 의미하는 뜻으로, 내가 통장에 돈을 넣어두고 수시로 입출금이 가능한 통장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적금과 예금은 현금을 뺄 수 없지만 파킹통장은 언제든지 현금을 빼고 넣을 수 있습니다.

돈을 묶어 두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하루만 맡겨도 이자가 붙기 때문에 큰 목돈이 아니어도 돈 불리기 용으로 좋은 통장입니다.

파킹통장의 종류 알아보기

여러가지 파킹통장 중에서 좀 더 조건이 좋은 통자들을 모아봤습니다.

👉토스 뱅크 파킹통장

📌 금리정해진 가입기간 없이 하루만 현금을 넣어도 1억원까지 연 2%의 금리를 제공, 1억원이 넘는 금액부터는 0.1%의 이자가 적용
📌 이자 지급 방식 매월 세 번째 토요일(월 1회 지급)

토스뱅크 파킹통장을 개설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토스 앱을 핸드폰에 다운로드 하고 토스 뱅크 계좌를 개설합니다.

그리고 본인인증을 거치면 바로 토스뱅크 파킹통장이 개설됩니다.

토스뱅크 통장 온라인 신청하기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 파킹통장

📌 금리최대 1억까지 금리 2% 적용 (한도는 1억원까지)
📌 이자 지급 방식매월 네 번째 금요일 결산 후 토요일에 지급(월 1회)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 개설 방법은 간단합니다.

  • 카카오뱅크 앱에 접속을 한 후 우측 하단의 점 3개를 누름
  • 스크롤을 내려서 세이프박스를 선택
  • 신청하기
  • 약관동의하고 개설

📍 카뱅 세이프박스 온라인 신청하기

케이뱅크 플러스박스 파킹통장

📌 금리최대 3억까지 연 2.3% 적용, 10개 계좌까지 개설(용도별)이 가능하며 계좌 합산이 3억까지만 됨
📌 이자 지급 방식매월 네 번째 금요일에 정산을 해서 토요일에 지급 (월 1회 지급)

케이뱅크 플러스박스 파킹통장을 개설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케이뱅크 앱에 들어간다.
  • 플러스박스와 플러스박스 기분통장 중 1개를 선택하고 전체동의를 한다.
  • 본인인증을 하고 개설한다.

케이뱅크 플러스박스 온라인 신청하기

웰컴저축은행 직장인사랑예금 파킹통장

📌 금리우대금리 3% (기본 금리 연 1.5%), 우대금리는 5천만원까지만 적용 됨
📌 이자 지급 방식매월 마지막주 월요일에 지급 (월 1회 지급)

우대금리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100만원 이상 급여이체 실적시 0.5% (실급여와 상관없이 급여, 월급 등의 이름으로 100만원 이상 입금하면 됨)
  • 연결된 CMS 지로자동납부 월 1건 이상 0.5%
  •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멤버십 가입 동의 0.5%

계좌를 개설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앱에서 계좌개설하기를 클릭하고 본인인증을 하고 기본정보를 입력하면 개설이 됩니다.

웰컴 파킹통장 온라인 신청하기

OK저축은행 읏통장 파킹통장

📌 금리1천만원까지 3.2% (1천만원을 초과하면 0.8% 금리 적용), 1인 1계좌 가능
📌 이자 지급 방식매월 세 번째 토요일 정산하고 일요일 지급

다른 파킹통장에 비해서 자동이체나 카드 사용등의 다른 조건이 없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계좌 개설은 간단합니다. 아래에서 온라인 앱을 다운받아서 신분증과 타행계좌를 미리 준비해 둡니다. OK읏통장의 이용약관에 동의를 하고 인증을 하면 개설이 됩니다.

OK앱 파킹통장 온라인 신청하기

이처럼 찾아보면, 많은 부분에서 이자혜택이 있는 파킹통장들이 있습니다. 이런 정보를 모르고 남들보다 낮은 이자를 받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꼼꼼히 살펴보시고 꼭 좋은 혜택 누리시길 바라겠습니다.

✅ 함께 보면 유익하고 재밌는 뉴스 ✅

📌“전국민 다 주는건데 모르는 사람은 평생 혜택 못받습니다” 아는 사람만 챙겨간다는 지자체 복지혜택 1분만에 확인하기(+무료보험)

📌“부모님 살아계실 때 제발….“ 평생 후회하기 싫다면 이 10가지만 기억하세요

📌“하루 딱 2분 관리로 젊음을 되찾고, 노화까지 늦출 수 있습니다” 주름과 노화예방에 최고인 운동방법(+치매예방까지)

📌“이런 영양제는 절대 드시면 안됩니다” 이런건 오히려 안먹는게 더 좋다고? 모르면 당할 수 밖에 없는 영양제 종류 5가지

📌“김혜수도 피해갈 수 없는 마기꾼 논란” 살을 얼마나 뺀거야? 쌩얼까지 공개해버린 그녀의 모습

📌“밥에 소주를? 남은 소주 이렇게 하면 건강에도 좋고, 삶의 질도 올라갑니다” 전문가가 알려주는 소주 한잔의 마법

📌“이런 관상은 돈이 알아서 들어오니 걱정마세요” 금전운이 평생 마를일 없다는 관상(+금전운 좋아지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