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달에 이 띠를 가지신 분들은 정말 조심하셔야 합니다” 양력10월, 무조건 다 조심해야 하는 상황(+운세)

어느덧 22년도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이제 세달도 채 남지 않은 시기인데요. 양력으로 10월에 특히 조심하셔야 되는 분들이 있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22년 양력 10월에 운이 떨어지고 조심해야 하는 띠에 대해서 말씀드릴테니 자나깨나 조심하고 주의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이렇게 행동하면 모든 사람들이 나를 대놓고 무시하기 시작합니다” 절대로 무시 당하지 않는 기술(+인생팁)

소띠에 해당하시는 분들

주변에 잡음이 많고 과로가 우려되어 건강관리가 필요한 달이 되겠습니다.

결과물을 성취해야 하는 과중한 일들이 많이 생길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야근을 하고 있는데 또 일이 생기는 기운이 강하게 들어올 수 있는 시기입니다.

10월 9일, 21일, 11월2일은 특히 금전거래, 건강, 차 사고 등을 주의하세요.

용띠에 해당하시는 분들

본의 아니게 이동수가 많고 구설수가 따를수 있습니다. 상황이 어려워져 이사를 가야된다거나

타인에 의해서 환경적으로 이동을 해야 할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무리한 투자, 과음, 과식은 가급적 삼가하시는 것이 운의 상승에 도움이 된다하겠습니다.

👉“지금 이 계절이 가장 위험합니다” 환절기에 정말 위험하다는 질병(+30초 확인법)

돼지띠에 해당하시는 분들

10월은 일도 하기 싫고 몸도 피곤하고 주변 환경도 나에게 썩 좋지 못합니다.

잘 풀린다 하더라도 나의 기운을 막는 요소들이 많이 온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금전 거래, 건강에 주의해야하고 계획에 없었던 행동은 가급적 삼가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10월달에 운세가 조심하셔야 하는 분들 띠를 모아봤습니다.

조심해서 나쁠 건 없으니 하나하나 잘 살피셔서 별 탈 없게 10월달 그리고 올해 마무리 잘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함께 보면 유익하고 재밌는 뉴스 ✅

📌“부모님 살아계실 때 제발….“ 평생 후회하기 싫다면 이 10가지만 기억하세요

📌“하루 딱 2분 관리로 젊음을 되찾고, 노화까지 늦출 수 있습니다” 주름과 노화예방에 최고인 운동방법(+치매예방까지)

📌“이런 영양제는 절대 드시면 안됩니다” 이런건 오히려 안먹는게 더 좋다고? 모르면 당할 수 밖에 없는 영양제 종류 5가지

📌“김혜수도 피해갈 수 없는 마기꾼 논란” 살을 얼마나 뺀거야? 쌩얼까지 공개해버린 그녀의 모습

📌“밥에 소주를? 남은 소주 이렇게 하면 건강에도 좋고, 삶의 질도 올라갑니다” 전문가가 알려주는 소주 한잔의 마법

📌“이런 관상은 돈이 알아서 들어오니 걱정마세요” 금전운이 평생 마를일 없다는 관상(+금전운 좋아지는 방법)